감사
살아 온 것,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긍정적인 사고와 앵글을 유지하고 가는 것.
애들이 다녀가고 친구들, 지인들이 연락이 와 같이 식사하자는 것을 조용히
보내고 싶어, 오후 늦게 장산 호수가에 걷다 들어왔다.자유스럼을 좋아한다.
잊지않고 회사서 난을 보내고 여직원회에서 선물을,그리고 직원들이 인사를
보냈왔다. 상황이 어려운 시기인데도
표내지 않고 안부를 전해주어 고마웠다.
6월엔 회사에 한번 나가 회장님도 뵙고 임직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눌 생각.
손녀들이 이제 컷다고, 카드도 적어 갖고 오고, 하루 걸려 마카롱을 만들어 오고
가족의 맛을 보여주네.함께 식사하고 집에 와 있다 촛불켜고 노래하고 돌아갔다
애들이 밝고 건강한 모습이나 좀 비만해 걱정이 되지만 지 엄마는 괜찮다고 한다.
지 엄마가 도와주었겠지만 '몽EZ' 라고 마카론에 브랜드 이름을 붙였다 그 뜻은?
키우는 개의 이름, 몽.과 두째의 이름을 조합한 것이라고 하네. 영어와
한글로
구성된 조합은 처음 듣네. 그래도 그 아이디어가 재밋다. "몽이지" 라고 부른단다.
자기전에 불모지대 최종화를 보았다. 일본 우파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았네. 주인공,
이끼가 은퇴하고 시베리아에 묻혀있는 일본 군인들을 시신을 옮기는 일을 감상적으로
장식하는데, 남의 나라 침범하러 가서 자기들 죽은 것만 강조하는 일본놈들 무섭네.
국선도 5일동안 계속 다녔다. 오랫동안 쉬던 근육과 신경을 늘리려니 힘이 드네. 복권의
힘도 부족해 시간을 두고 노력해야 될 문제. 당분간 주중에는 국선도에 매진 해야겠다.
3시반경 일어나, 보약이라는 구르기 3번나누어 100번을 했다. 전에는 한번에 했던 것.

